화성과 지구

전문가들은 지구와 화성의 형성을 결정하기 위해 연구의 많은 유형을 수행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행성내부 태양계의 다양한 물질 사이에서 발생한 충돌에서 유래주장. 따라서 화성과 지구의 창조 덩어리의 단지 몇 부분은 목성의 궤도 뒤에 기원에 속한다.

며칠 전, 뮌스터 대학의 한 팀이 과학 발전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를 나타냈습니다. 그들은 지구, 화성, 그리고 내부 및 외부 태양계 내의 무분별한 건설 자재의 동위 원소 구조를 시간 동안 가장 포괄적 인 균형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재료의 몇 가지는 아직 큰 정도로 발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분석의 결과는 수성, 화성, 금성 및 지구의 형성을 정의하는 절차에 대한 지식과 이해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외부 태양계에서 밀리미터 차원 먼지 자갈이 축적되어 현재 크기로 발전하는 4개의 바위 행성의 기준을 제안하는 가설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약 46억 년 전, 태양계의 시작 단계에서, 먼지와 가스의 층은 아기 아들을 궤도로 덮었다. 두 가지 주요 이론은 바위 행성의 내부 표면 과 너무 수백만 년 전에 일어난 자연 건물 요소의 형성 뒤에 이유입니다.

이전 의문은 내부 태양계 구색 내에 존재하는 먼지가 달의 크기로 천천히 확장되는 더 거대한 블록에 구색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행성 태아의 충돌은 마침내 행성 수은, 지구, 금성, 화성의 생산에 도움이되었다. 그러나 나중에이 이론이 강화되었고 다시 많은 성장 반응 프로세스라고 주장했습니다. 최신 아이디어는 먼지로 만든 작은 자갈이 외부 태양계 내에서 태양을 향해 이동했다고 지적한다.

더 명확히 하기 위해 전문가 인 크리스토프 버크하르트 박사는 화성과 지구의 빌딩 블록이 태양계의 내부 덩어리 내에 있는지 탐험하기 전에 있다고 말했다. 이 대동맥 의 창조 요소에 대한 동위원소 확인은 태양계의 내부 지점에서 생성되었을 것이라고 언급하는 아날로그 시뮬레이션에 의해 추론됩니다. 따라서, 태양에 가장 가까운 동시에서 시체는 거의 소행성 벨트에 분산되지 않았다. 원소는 운석의 경우 일어나지 않는 내부 행성에 대략 흠뻑 젖어 있었다.

전문가들은 다채로운 플라즈마 중량 분광계를 사용하여 지르코늄, 티타늄 및 몰리브덴 동위 원소의 소량을 결정했습니다. 또한, 탄소 및 비탄소 연수제에서 발견된 건설 자재가 지구와 화성에 흡수되어 계산된 구성을 생성하는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수행했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