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카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술과 인터넷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 모든 것이 전화, TV 또는 시계와 같은 “스마트”로 바뀌었습니다. 전 세계는 “연결”이며 모든 것이 한 번의 클릭만으로 사라지며! 모든 것이 인터넷을 통해 연결되어있을 때, 왜 자동차하지? 자동차 업계는 “커넥티드 카”라는 새로운 감각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카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커넥티드 카는 일반적으로 WLAN(무선 지역 네트워크)을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사물 인터넷”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자동차는 항상 인터넷을 사용하여 기능을 수행하거나 소비자가 요청할 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실시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차량간 클라우드(V2C), 차량 간 인프라(V2I), 차량 간 차량 간(V2V) 등의 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혁신은 또한 자동차 부문에 중요한 기회를 주었으며, 이는 자동차 부문에 큰 기회를 안겨주었습니다.

커넥티드 카는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환경에 더 안전하고 덜 해롭습니다. IoT는 자동차 부문을 재정의하고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넥티드 카의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1) 승객 안전 – 유엔에 따르면, 교통 사고로 인해 매년 약 130만 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합니다. “차량 대 모든” 통신은 보행자, 차량 및 도로 인프라 간의 직접적인 정보를 용이하게 합니다. 따라서 운전자는 사고 가능성을 줄이는 근처의 문제에 대해 경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로 안전을 크게 개선하고 도로 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환경 혜택 – “차량 대 모든” 통신은 교통 혼잡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에게 다가오는 빨간색 교통 신호에 경고하여 대체 경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주행 속도를 조정하여 연비를 증대시키고 배기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카는 자동차 산업에 중요한 시장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원래 장비 제조 업체 (OEM)에 새로운 수익 원을 제공하고있다. 이 기술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하여 또 다른 수익원이 되었습니다. 또한 누적된 데이터는 차량 관리와 같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객 행동에 대한 상당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커넥티드카가 시장을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산업은 최신 기술에 적응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OEM 및 Tier-1 제조업체는 소프트웨어 의존세계의 시대에 기술 전문가와 협력하여 유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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