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보

전보가 다른 스폰서 메시지를 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조직에 따르면, 요소는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채널과 봇을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이 조직은 새로운 요소의 확장에도 불구하고, 어떤 경우에도 전보에 대한 협상에 광고가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지원되는 메시지는 조직에 따라 토크 목록, 비공개 방문 또는 모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전보는 클라이언트 정보가 프로모션을 타겟팅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텔레그램은 스폰서 메시지가 1,000명 이상의 개인을 보유한 거대한 공공 일대일 로퍼스테이션에 표시될 수 있으며, 전시되는 공공 방송국의 주제에 따라 설립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클라이언트 정보를 보여 줄 수 없습니다.

이 조직은 전보에 있는 일대일 로소의 관리자가 무언가를 발전시키기 위해 표준 메시지를 보내고 스폰서 메시지의 프리젠 테이션은 유사한 것에 대해 보다 “사용하기 쉬운” 접근 방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스폰서 메시지는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모든 사람이 먼저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포함됩니다. 이 조직은 요소가 완전히 발송되고 텔레그램이 필수 비용을 처리하면 스폰서 메시지가 표시되는 방송국의 관리자에게 프로모션 수입을 제공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텔레그램은 대중에게 개인 정보를 부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늦게 텔레그램은 다른 요소를 제시 또 다른 8.2 업데이트를 파견. 새로운 업데이트로 클라이언트가 사진이나 레코딩을 더 간단하게 찾을 수 있으며 관리자에게 새 설정으로 방문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더 많은 명령을 부여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고객에게 전 세계 토크 피험자, 새로운 지능형 이모티콘을 수여하며, 마찬가지로 고객이 전보에 공유되는 사진에 자막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소식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