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더스 궤도

엑소더스 궤도는고객이 우주에서 앱을 업로드하고 실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사업으로, 2022년 10월까지 7개월까지 발사를 연기한 후 위성을 임대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다. 엑소더스 오비탈스의 CEO이자 설립자인 데니스 실린(Dennis Silin)에 따르면, 이 회사는 첫 번째 투자 라운드를 창출하기 위해 상업적 활동의 시작을 가속화하기 위한 접근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발사 지연은 우리의 재정 상황과 관련이 없습니다,”실린 설명. “우리의 임무 서비스 제공 업체는 출시 날짜 변경을 알려주었고, 이것은 우리의 계획에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다른 날짜로 변경해야합니다.”

15년 전 캐나다에서 1세대 이민자로 엑소더스 오비탈스를 시작한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실린(Silin)은 그의 팀이 10월 초 실리콘 밸리를 처음 방문하여 잠재적인 투자자들을 참여시켰습니다. 이 회사는 최초의 위성을 배포하고 다른 소규모 의 임대 공간을 포함하는 운영을 확장하기 위해 150 만 달러의 자금을 찾고 있습니다.

“일부 위성 사업자는 현재 추가 하드웨어 수정없이 궤도에 자신의 기존 위성에 타사 소프트웨어 애플 리케이션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실린은 스페이스 뉴스에 말했다. “우리가 말한 다른 위성 공급자는 위성의 그들의 다음 세대, 향후 몇 년 동안 발사로 인해, 운영의이 종류를 가능하게 할 것 이라고 말했다.”

6월, 캐나다 회사는 정교한 소프트웨어 기반 기능을 위한 궤도 시험 침대 역할을 하는 ESA 큐브샛인 OPS-SAT에서 개방형 플랫폼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컴퓨터 코드를 성공적으로 테스트했다고 밝혔습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위성, 기존의 달리 “구부러진 파이프” 우주선, 어쩌면 궤도에 다시 프로그래밍, 운영자수요의 변화에 응답 하는 다재 다능 한 제공 하 고 엑소더스 궤도와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열어 ‘ 우주에서 AppStore.

Silin에 따르면 고객에게 소프트웨어 비행 테스트 및 검증을 위한 궤도 내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은 이러한 노력에 대한 “즉각적인 비즈니스 사례”입니다. 그러나 그는 전 세계의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위성의 온보드 컴퓨터에서 직접 작동할 수 있는 앱을 설계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더 큰 재정적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엑소더스 오비탈스는 알려지지 않은 미국 파트너와 발사 공급업체를 선정하여 상업 부문을 위한 OPS 역량 SAT를 확대하는 위성을 만들었습니다. ESA 우주선이 제안하는 우주선 엑소더스 오비탈에 비해 작지만, 실린은 10-20을 포함하여 “수백 개의 다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공간 이물질을 식별하는 것에서부터 데이터 압축 및 오류 보정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적용됩니다.

“우리는 초기 임무에도 불구하고 [ESA의 OPS-SAT] 임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장비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린은 현재 의 자금 조달 라운드가 완료 될 때까지 사업의 생산 계약이 “보류”라고 말했다, 회사는 또한 적어도 몇 가지 새로운 자금을 제기 할 때까지 우주선임대를 연기하고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