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 로버

화성 표면의 바위를 긁어낸 페르세브란스로버는 “아무도 본 적이 없는 것을 보라. 로버는 10월 25일부터 화성에 있었으며, Nasa의 외계 생명체 사냥의 일환으로 제제로 분화구의 남쪽 세타 지역을 연구해 왔지만, 최근 우주 국의 지구와 화성 사이의 접촉이 막히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로버는 미생물의 생명을 구하는 것 외에도 화성 지질학 샘플을 가져와 전문가들이 지구의 기후 역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내부의 광물을 연구하기 위해 인브라딩 도구로 외국 바위를 긁어.

“나는 아무도 전에 본 적이없는 무언가를보고 내부를 들여다보고 있어요. 나는 상단 층을 제거하고 아래에 무엇을 보고이 바위의 작은 부분을 위기. 로버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썼다, “#SamplingMars 대한 내 다음 목표에 제로. “

분화구의 층층이 있는 바위 중 하나에서 로버는 광물과 실트의 원형 향연을 발견했는데, 과학자들은 물질이 생성된 시기와 환경의 모습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Jezero 분화구는 최근에 오래된 강 삼각주 의 사이트로 밝혀졌으며, 물의 존재는 화성에 생명이 있다는 것을 더 그럴듯하게 만듭니다.

인내심에는 43개의 샘플 튜브가 탑재되어 연구자들이 분석할 수 있도록 화성 쓰레기를 다시 가져와야 합니다. 그것은 최근에 첫 번째 “완벽한”바위 샘플을 수집 (이전 선택이 신비하게 누락 된 후.) 우주 기관은이 위치에서 새로운 모델을 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이 바위는 이전에 발견된 바위보다 상당히 오래될 수 있습니다. 2021년 8월,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의 과학자 중 한 명인 비비안 선은 “우리 앞에 있는 ‘사우스 세타’ 지역에는 잠재적으로 오래된 바위가 있기 때문에 이 젊은 샘플을 갖는 것이 Jezero의 완전한 연대기를 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약 9개월 동안 인내심 탐사선은 화성의 말린 호수 침대인 제제로 분화구에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로버의 과학 임무는 이제 화성 표면을 수색하여 매혹적인 바위를 샘플링할 수 있도록 하는 지점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화성의 희미한 빛을 본 적이 없는 화강암의 원형 영역을 최근 공개했다. 인내는 화성의 지질학적 역사를 공개할 수 있는 암석 구조물과 지구상에서의 과거 생명의 증거를 경계하고 있다.

멀리 가져온 이론에 따르면, 화성에서 살아남은 것이 있다면 액체 물이 표면에 흘러 들어갈 때였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최근 제제로의 바위 중 적어도 일부가 불길하다는 것을 발견하여 행성 내부에서 온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초기 연구에 따르면 제제로의 호수는 과거에 폭력적인 홍수를 겪었습니다.

로버는 결국 제제로의 서쪽에 도착하게 될 것이며, 그곳에서 델타는 이전에 호수로 공급됩니다. 박테리아가 지구에 정착하는 경향이 있는 곳에 근거를 둔, 전문가는 어떤 microfossils든지 찾아낼 확률이 가장 높은 곳에 믿습니다.

최근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어떤 표시를 제공하는 경우, 로버는 폭발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지난 달 거대한 바위 노두의 몇 과거를 휘둘러, 그것은 지난 주에 몇 가지 예쁜 층 바위를 감사. 또한, 로버팀은 어제 다음과 같은 샘플 목적지를 결정하는 데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