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성
최근 분석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소행성 중 하나가 과거에 지구를 심하게 제거했으며 이 모든 오해에 대한 사전 주의없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 전체 분석은 NASA 팀이 제공한 데이터에 근거합니다. 지난 주, 지구는 관측없이, 표면에서 300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미끄러져왔다.
특히, 지난 일요일, 남극대륙에 의해 이륙 한 소행성은 골프 카트의 크기와 거의 유사 할 수있는 2 미터의 직경만매우 미니였다. 그러나, 이 소행성은 대기 중이던 동안 파괴되기 때문에 지구에 막대한 영향이나 기타 피해를 입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피해를 입히는 경우 확실히 최소한의 효과를 일으킬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점은 지구가 지구에 도달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2021 UA1은 지구 바로 근처에서 펄럭였고, 2020년 11월에는 2020년 VT4와 2020년 QG 8월 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가까운 소행성 비행이 아무런 효과없이 기록되었다는 추정과 함께.
따라서, 2021 UA1, 단지 3000 킬로미터의 거리, 달보다 지구에서 멀리했다. 그러나 달은 지구에서 384,400킬로미터 떨어진 궤도 내에서 회전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우리의 지구에 어떻게 있었는지 묘사 하는 시뮬레이션이 있다.
2021 년 UA1은 국제 우주 정거장의 평균 높이가 408 킬로미터이기 때문에 지구와 매우 가깝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모든 통신 기반 위성은 아직보다 지구에 매우 가깝습니다. 분명히, 모든 통신 위성은 단지 35,785 킬로미터의 거리에서 회전.
분명히, 소행성의 영향은 항상 매우 거대하고 더 지구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많은 재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우주 기관은 크기, 궤도, 거리 및 이러한 소행성이 지구에 충돌할 수 있는 다른 가정을 계산하는 관행으로 이러한 모든 소행성을 추적합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사각 지대중 하나에서 온 전문가에 의해 주장되었다. NASA 팀의 전문가들은 또한 소행성의 대부분이 ‘전면’에서 지구에 도달하고, 그것은 그들이 태양계의 내부로 클래딩 방향에서 향하고, 태양과 지구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 할 것을 명확히했다.
그러나, 소행성의 대부분은 다시 돌아올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더 태양의 경로와 바깥쪽으로 지구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따라서, 그들은 행성을 향해 이동하는 동안 이러한 물체를 통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들은 자주 낮동안 구금하려고으로, 그 시간은 가시성이 태양의 눈부심으로 인해 매우 분 때.
이전에는 2021년 9월 16일 SG에서 42미터에서 94미터 사이의 보어를 가진 또 다른 소행성이 지구와 달 사이의 절반 간격으로 지구를 지나가고 있었고, 당시에는 아무도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