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는 가장 중요한

최근, 연구는 지구에 자기 충격을 알아 내기 위해 몇 전문가의 그룹에 의해 수행되었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지구뿐만 아니라 인근의 몇 개의 별들과 함께 남은 태양계가 거대한 자기 터널 안에 잡혀야 하며 이 모든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지에 대한 단서 가있는 설명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일지에서 전문가들은 거대한 자화 tendril의 튜브, 육안으로 숨겨진 거의 1000 광년 긴 정액의 튜브가 태양계를 둘러싸고있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토론토 대학의 던랩 천문학 및 천체 물리학 연구소의 천문학자 인 제니퍼 웨스트 (Jennifer West)는 북극 스퍼와 팬 스팟에 대한 분석을 성공시키는 것을 제안했으며, 은하 주변의 두 가지 주요 빛나는 무선 방출 가스 구성은 하늘의 다양한 면에서 발견되었지만 두 가지 배열이 연결되어 있어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성명서에서 전문가 서쪽은 연구원이 하늘을 기대하고 이 터널 같이 조성이 또한 고려할 때 거의 모든 비라인에서 발견될 수 있는 경우에, 이것은 우리가 빛을 통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눈이 있는 경우에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크게, 곡선 tendrils는 팬 지역과 북극지 스퍼에서 바깥쪽으로 머리 길고 얇은 밧줄의 호의 뒤에 충전 된 입자와 자기장 으로 구축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일반적인 우주 로프가 두 지역을 연결하는 것뿐만 아니라 텐드릴이 주로 ‘터널 조명과 도로 차선 마커에 의해 생성된 선’과 같은 ‘루핑 터널’과 유사한 것을 형성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거대한 자기 터널을 포함하는 은하수의 미니 덩어리와 함께 우리의 태양계를 수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북극 박차, 거대한 노란색 구름은 은하계의 평면에 뻗어 처럼 보인다, X 선과 전파를 해제 하는 가스의 거 대 한 피크.

특히 팬 존은 인식이 적지만 거대한 편광 전파를 재현합니다. 비록, 1960 년대에, 공간에 있는 이 모든 드문 반점은 그(것)들의 과학적 인정으로 발견되고, 선행 분석의 대부분은 별도로 각 조성을 상세히 합니다.

최신 컴퓨터 모델에 전파 검사에서 방출 되는 연결 정보와 데이터의 사용으로, 연구원 제니퍼 웨스트, 그리고 그녀의 팀은 거 대 한 밧줄의 잠재적인 길이와 상황을 알아냈다. 이 모드는 또한 로프가 거의 1000 광년 길이이며 구조물이 태양계에서 약 350 광년 떨어져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나중에, 제니퍼는 말했다, “그 시간에 존재하는 원유 데이터를 기반으로, 저자 밀른과 그녀의 동료 매튜슨은 이러한 편광 무선 신호가 은하계의 로컬 팔의 관점에서 상승 할 수 있다고 모험, 그 안에서. 또한 이 백서는 이 플롯을 구축하고 모델을 더 나은 데이터로 알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