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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 자체 수리 서비스 유럽 국가로 확대

올해 초 Apple 셀프 서비스 수리 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후 이 거대 기술 회사는 이제 이 서비스를 유럽 8개국의 Apple 고객에게 확대할 예정입니다.

오늘부로 영국, 프랑스, ​​독일, 벨기에, 이탈리아, 폴란드, 스웨덴, 스페인 고객은 Apple 정품 부품과 도구를 구입하여 집에서 자신의 기기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Apple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iPhone 12 및 13 사용자와 일부 Macbook 소유자는 이제 공식 부품 및 도구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일부 수리에 대한 온라인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수리 키트에는 수리 설명서와 200개 이상의 부품 및 도구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부품은 Apple의 공인 수리 제공업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품과 동일합니다.

Apple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인 Jeff Williams는 발표 하면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고객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수리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럽에서 셀프 서비스 수리를 시작하여 고객이 정품 Apple 부품, 도구 및 설명서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Apple은 독립 수리 제공업체의 수를 거의 두 배로 늘렸으며 현재 100,000명 이상의 기술자를 지원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자가 수리 서비스는 원래 수리를 위해 Apple 승인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과정이 사용자에게 더 많은 비용을 발생시키고 독립 기술 상점에 피해를 준다고 주장하는 운동가들의 압력으로 202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도입 이후 미국 서비스는 일반 고객이 장치를 수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수리가 잘못되면 고객은 더 이상 기존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Apple은 스스로 수리를 수행하는 것이 “편안한” 사람만 시도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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